: D

[신상] 마몽드팩트 출시 - 10HR 본문

소굿

[신상] 마몽드팩트 출시 - 10HR

레오- 2008. 5. 28. 09:30
300x250

구우씨 팩트ㅋㅋ


마몽드 팩트 신메뉴 출시로 이벤트 안내 메일을 받았지요ㅋ
요새 새로운 파우더팩트를 찾고 있는 구우씨에게 절호의 기회였습니다.
((아직 진행중이니까 해보셔욤ㅋㅋ
http://www.mamonde.co.kr/))
작년쯤에 이자녹스 에어파우더가 새로나와서 냉큼 구매했더니..
발림이나 색상 자체는 좋은데,
너무 가벼워서 구우씨와는 맞지 않더군요.
바른 것 같지도 않아서 너무너무 아까웠습니다ㅠ
지금까지 구우씨가 써본 국내팩트 중에는
마몽드와 엔프라니가 제일 좋은 듯 해요..
우선 마몽드는 가격이 착하거든요..ㅋㅋ
가격대비 우수한 제품이라서 좋아요.
기초제품 중에도 종종 사용하고 있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아,
새로 나온 녀석 얘기하려다가 옆길로 샜어요.
이번에 새로 나온 녀석은 케이스가 좀 달라졌더라구요.
기존 케이스가 좀 큰 편이지만 그립감이 나쁘지는 않았지요.
그래도 손이 작은 구우씨는 좀 사용하기 힘들었었어요ㅠㅠ
그런데, 새로 나온 요 녀석은 조그맣네요ㅎㅎ
예전이 약간 유선형이라면 이번은 동그란..
케이스디자인에도 신경을 많이 쓴 듯 합니다..
(이벤트 당첨되서 꼭꼭 받았으면 좋겠어요ㅠ)
10시간팩트라는 이름처럼 지속이 될지는 모르겠지만ㅋㅋ
기대되는 제품이긴 해요.
그 동안의 마몽드 팩트가 보여준 가격대비 기능성에..
새로움을 더한거라면 아마도 좋은 제품임일거라는..(기대)



사람들이 마몽드를 선택하는 이유는 아마도 연예인팩트로 잘 알려졌기 때문인 것 같은데요.
구우씨도 처음에 채연씨가 쓰는 걸 보고 궁금해 했드랬죠.
사실 연예인들은 다 명품화장품만 쓰는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사람들이 얘길 해주더군요..
커버력이 좋아서 연예인들도 마몽드를 많이 쓴다고요.
그래서 구우씨도 동참했었답니다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여정언니가 요걸 들고 있는 사진을 올려봐요ㅋㅋ
요새 이바람아저씨의 어린신부로 나오고 있는데, 거참 같은 여자가 봐도 매력적입니다..ㅋㅋ
뽀미언니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