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

구우씨 화장품=SKⅡ 본문

주절

구우씨 화장품=SKⅡ

레오- 2008. 7. 8. 23:19
300x250


#1. SKⅡ의 새로운 모델
장진영씨가 꽤 오랫동안 SKⅡ의 모델로 활동했는데요.
드디어 모델이 바뀌었네요.
어려보이기만 했던 임수정의 이미지도 좀 달라진 듯 해요.
모델의 변화가 새로운 타겟층을 잡기 위한 SKⅡ의 전략인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
그래도 신선함은 참 좋아요.
새로운 임수정씨의 모습도 보여지고요.



SK2 샘플 SK2 샘플 SK2 샘플

#2. 샘플로 만난 SKⅡ
사실, 구우씨는 샘플을 받기 전부터 SKⅡ를 사용하고 있는지라 무척 반가웠드랬어요.
그저 SKⅡ살때, 받았던 샘플들과 별차이는 없었지만,
케이스에 담겨서 카드와 함께 받게 되니까 기분이 좀 색다르더라구요.
우후후.
SKⅡ의 트레이드 마크같은 붉은케이스.ㅋㅋ
완전 맘에 들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기
우선은 구우씨가 SKⅡ홀릭이라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구우씨가 사용하는 SKⅡ 기초라인 제품은 5개고요.
한 녀석이 화장실에 있어서..ㅋㅋㅋ
클렌징오일을 화장실에 두고 쓰는데요.
정말 최고에요..와우!
지성피부에도 좋습니다. 써보시어용.
여튼 순서대로 적어보자면...
①클렌징오일->②페이셜트리트먼트클리어로션->③페이셜트리트먼트에센스->④화이트닝소스덤데피니션->⑤ 페이셜클리어솔루션 이렇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저기 사진에 있는 번호는 구우씨네 마마가 같이 사용하고 있어서요.
마마를 위해서 적어놓은 거구요. 화이트닝 제품을 따로 쓰시기 때문에 번호가 저렇게 되어버렸습니다.
여튼..ㅋㅋ
확실히 피부가 맑아진 건 맞고요.
세안 후에 페이셜트리트먼트클리어로션을 저는 손에다 부어서 마사지하듯 문질러 줍니다.
그러면 각질이 좀 쌓여있는 날에는 슬슬 밀려 나가더라구요.
이게 참 좋아요..ㅎㅎ얼굴에 자극도 없고요. 대신 살살 문질러야 해요ㅋㅋ
그리구 나서 샤샤샥 한번 얼굴 닦아주고요. 화장솜으로...
클렌징오일을 사용하게 되면은 사실 각질정리가 저 단계에서 끝나는데요.
화장을 하지 않은 날에는 클렌징오일은 사용하지 않게 되니까 클리어로션을 사용하면 좋아요.
앗! 클렌징 오일은요 화장하지 않는 날도 사용해도 좋아요.
다른 제품들처럼 허옇게 물에 뜨지도 않고요. 살살 문질러 주면 블랙헤드에도 그만입니다.
보통 오일들은 사용하고 나면은 다시한번 폼으로 해야 좀 미끄덩한 느낌이 사라지는데..
요녀석은 아주 깔끔합니다.
그리구 에센스 바르고요.
화이트닝은 가끔 바르는데요. 사실 화이트닝 제품을 쓰면 이상한게 올라오는 피부라서 가끔 사용합니다ㅋㅋ
다들 참 좋다고 하시는데, 좀 아까워요..;;;;
구우씨는 모공 때문에 페이셜클리어솔루션을 사용합니다. 흡수가 빨라서 끈적이지 않아요.
물론 SKⅡ의 다른 제품들도 흡수가 빨라요..ㅎㅎ
피부에 따라서 다른 라인을 선택하셔도 될 것 같아요.
요새는 여름이라 요기에다가 추가로 수분크림만 쓰고 있어요.

그냥 슬쩍 보면은 클리어로션과 에센스가 둘다 스킨류라서 뭐가 다른가 하시겠지만..ㅋㅋ
색깔도 좀 다르고요. 에센스가 약간 노란빛.
전 급할때는 에센스만 바르고 나간답니다.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하시지 말고..
써보시면 정말 알거에요.
왜 다들 SKⅡ를 사용하게 되는지요...ㅎㅎ
SKⅡ의 라인별로 안내해 놓은 걸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http://www.sk2.co.kr/comuser/piteramiracle/piterastory.asp?menuA=1&menuB=3

300x250

'주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우자를 위한 기도  (0) 2017.03.06
신설동이 사라집니다.  (6) 2009.04.29
1215명의 컬러체험단이 되자!-HP이벤트  (0) 2008.07.04